본문으로 바로가기

센터장 인사말


external_image



이대서울병원 웰에이징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많은 분들이 나이가 들수록 하루하루 흐르는 시간이 가속도가 붙은 것처럼 너무 빠르다고 말씀하십니다. 노화, 즉 에이징(aging)은 해를 거듭하며 나이가 들어가는 것으로 누구나 나이가 들면 흰머리가 생기고 감각이 둔화되고 신체기능이 쇠퇴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러한 에이징(aging) 현상도 개인의 노력과 적절한 관리를 통해 노화를 지연시킬 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다 더 건강하게 나이들기 위해서는 노화를 지혜롭게 받아들이고 즐겁게 웰에이징(well-aging)하는 것도 필요한데요. 


웰에이징 센터(Well-aging center)는 한 사람의 노화의 과정에서 일어나는 여러 장기들에 발생하는 현상들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 의료진들이 다학제적으로 접근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ROYAL program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체의 나이가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얼굴의 주름과 피부탄력 저하, 근골격계의 균형의 문제 등 외적 문제뿐만 아니라 뇌인지 기능과 스트레스, 대사적 변화 등 내적 건강까지 관리하고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예방할 수 있도록 한 분 한 분을 직접 만나 섬세하게 맞춤식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들어가는 삶을 위한 ROYAL program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웰에이징(Well-aging) 센터

센터장 전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