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센터장 인사말

 

external_image



안녕하십니까?

이대목동병원 간센터/췌장·담도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이대목동병원 간센터/췌장·담도센터는 이화의료원의 오랜 전통과 더불어 첨단 의료기술과 각 분야 전문가들의 탁월한 진료 서비스로 대한민국 의료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소화기내과에서는 B형간염, C형간염, 알코올성 간염 및 간경변 치료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급성 및 만성 간 질환 치료에 있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내시경초음파 및 내시경역행담췌조영술을 통해 췌장과 담도에 발생한 질환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그에 따라 최선의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간담췌외과에서는 간이식과 대량간절제술에 있어서 우수한 치료 성적을 보고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복강경 간절제술, 복강경 췌장절제술 및 배꼽을 이용한 단일공 담낭절제술 등의 미세 침습 수술 분야에서도 탁월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상의학과에서는 고주파열치료 및 혈관조영술 분야 최고의 전문 의료진이 최신의 의학적 치료기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혈액종양내과, 방사선종양학과 등 각 분야의 전문 의료진과 함께 간암, 췌장암, 담관암 환자에게 다학제 원스톱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간센터/췌장·담도센터는 늘 끊임없는 열정으로 환자를 진료하고, 환자 중심 최상의 의료를 실현함으로써 삶의 가치를 높이고 모두가 건강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 나아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대목동병원 간센터/췌장담도센터장


이선영